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O'PENing 2023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유이, 강상준
    방송 영화 전시 공연 2023. 7. 13. 06:00

    tvN O'PENing 2023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tvN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포스터
    tvN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포스터

     

     

    tvN O'PENing (오프닝) 시리즈 4번째 작품,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유이, 강상준 주연 김동휘 연출, 이가영 극본!

    tvN 2023년 8월 6일 (일) 밤 10:40 방송 예정

     

    나이도 경험도 쌓일 대로 쌓인 만큼 다른 것들은 더 쉬워졌지만 오히려 사랑은 더욱 어려워진 30대 중반 두 이혼남녀의 연애담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유이강상준
    tvN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주연, 유이, 강상준

     

     

    유이와 강상준이 만나 그릴 30대 중반 두 이혼남녀의 연애담 이야기,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입니다. 

     

    IT'S NOT YOUR FAULT

     

    머리로는 알지만, 마음 한 편으로는 계속해서 되뇌이게 되는 말. 내 잘못이 아니라는 걸 알아도 우리는 왜 헤어졌을까, 나는 무얼 잘못했을까. 두 번 이혼한 남자 기준(강상준)과 애딸린 이혼녀 원영(유이)의 연애라 하기엔 사랑이 부복하고, 부족한 로맨스는 잠자리로 채우는 그들만의 이상한 연애방식을 통해 우리가 헤어짐을 대하는 자세를 보다 가볍고 유쾌한 드라마로 그렸다고 합니다.

     

     

    tvN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44; 유이 스틸컷
    tvN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유이 스틸컷

     

    • 정원영 / 37세, 유이

     

    이혼한 전남편과의 사이에 7살 아들 진이 있다. 생각하는거나 내뱉는 말은 보수적이고 사람들 눈치도 많이 보는데, 막상 하는 행동들은 정반대에 감정적이면서 충동적이기까지하다. 오죽하면 전남편이 헤어지면서 앞으론 계획 좀 짜면서 살라고 충고하기도 했다. 현재는 이혼하고 쉬엄쉬엄 카페에서 알바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고 다시 누군가와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전혀 없다. 그저 기운차리고, 육아하랴 이혼하랴 정신없어 때려쳤던 예전 회사 일을 하고 싶다.

     

    별로 친하지도 않은 친구의 친구 생일파티에 갔다가 만난 기준과 홧김에 자버렸는데 또 만날 일은 없다고 확신한다. 그가 남긴 전화번호를 버렸으니까. 그런데 생일은 1년이 지나면 또 돌아온가는 걸 간과했다...

     

     

    tvN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44; 강상준 스틸컷
    tvN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강상준 스틸컷

     

    • 김기준 / 34세, 강상준

     

    두 번 이혼한 남자다. 첫 번째 아내는 너무 후루룩 결혼해버린 탓이었는지 이혼도 빨랐고, 두 번째 아내인 이이선과는 나름대로 애썼지만 끝은 좋지 못했다. 시큰둥한 듯, 세상사에 달관한 듯한 말투가 특징이다. 남에게 관심없는 태도와는 달리 토요일마다 선을 보러 나간다. 뻔뻔하게도 세 번째 결혼도 하게되면 할 생각이시다. 학원에서 파트타임으로 국어를 가르치고 있다. 화려한 이혼경력을 살려 신문구석태잉에 주1회 칼럼도 연재하고 있다. 의욕적인 것과는 거리가 먼 그가, 생계에 쪼들릴때쯤 지인들이 꽂아준 일자리들이다.

     

    이렇듯 원영과 대체 어떤 관계가 되고 싶은가 따져묻기엔, 그는 좀 생각없이 산다. 그래서인지 원영이 화를 내면 급히 쭈굴대는 것도 잘 한다. 다만 나름의 고집은 좀 있다.

     

     

    tvN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44; 강상준 스틸컷
    tvN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유이 강상준 스틸컷

     

     

    유이와 강상준이 그릴 나름 겪을 거 다 겪은 이들의 연애 이야기. 결혼이란 무엇이며 이별이란 무엇일까요. 두 번을 이혼하고도 세 번째 결혼 생각이 있는 그는 무슨 생각일까요? 34살에 두 번의 이혼을 하고 잘하면(?) 35살이 되기 전에 세 번째 결혼을 하게 될지도 모르는 남자. 시큰둥한 그는 왜 결혼을 할 생각일까요?

     

    7살 아이를 키우면서 알바하면서 육아하면서 지내는 여자. 이제는 기운차리고 일을 하고 싶은 그녀가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없다는 건 이해가 되는데요. 지금은 결혼보다는 자신의 일, 미래가 중요한 사람인데 그녀의 마음을 흔드는 그의 매력과 계기는 무엇일까요? 실수로 홧김에 잔 남자와의 만남이 그녀의 무엇을 건드렸을지 궁금하네요.

     

     

    tvN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유이
    tvN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유이

     

     

    2023년 8월 6일 (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예정인 tvN O'PENing 시리즈 드라마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에서 이혼하고 아이를 키우는 역할을 맡은 유이와, 두 번의 이혼 후 세 번째 결혼 생각을 하고 있는 남자 역할을 맡은 강상준의 만남이 그려질 드라마. 

     

     

     

    출처 : tvN 공식 홈페이지

    (포스터, 이미지, 캐릭터 설명 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