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억척스럽지만 러블리한 전도연과 까칠하지만 다정한 정경호의 케미, 일타스캔들 현장 포토
    방송 영화 전시 공연 2023. 2. 6. 16:53

    tvN 토일 드라마 <일타스캔들> 속 배우 케미가 돋보이는 현장 포토

     

     

    tvN드라마 일타스캔들 표지
    tvN드라마 일타스캔들 표지, 출처: tvN 일타스캔들 홈페이지

     

     

    회차가 방영할수록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일타스캔들>!

    1회 4% 시청률로 시작한 tvN '일타스캔들'이 어제 방영된 8회에서는 11.8%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전국 가구 시청률 기준으로 자체 최고는 12.5%까지 나왔는데요. '일타스캔들' 시청률의 1등 공신은 배우들의 연기력과 호흡이 아닐까 싶은데요! 각 캐릭터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면서 시청자로 하여금 애정을 갖게 만드는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일타스캔들 홈페이지에 공개된 몇 가지 현장 포토를 가지고 왔습니다. 현장 포토를 보는 것만으로도 드라마 장면이 생생하게 기억나는 것 같습니다~

     

     

    학원 앞에서 확성기 들고 항의하고 있는 남행선 역 전도연
    출처: tvN 일타스캔들 홈페이지

     

    남행선 역을 맡은 전도연 배우의 현장 포토 중 한 컷입니다. 이 장면은 남행선의 딸 남해이 학생이 억울하게 '의대 올케어반'에서 탈락하자 학원 앞에서 확성기를 들고 항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 장면을 봤을 때는 저렇게 행동할 수밖에 없는 부모의 마음이 이해가 되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학원 앞에서 큰 소리를 외치는 모습이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칠판 앞에서 강의하고 있는 최치열 역 정경호
    출처: tvN 일타스캔들 홈페이지

     

     

    자신의 별명이 '1조 원의 남자'라고 스스로 말할 정도로 실력을 가진 일타강사 최치열 역으로 출연 중인 정경호 배우. 정경호 배우는 일타 강사 역을 연기하기 위해 칠판 위에서 분필을 쥐는 법부터 판서하는 법까지 꼼꼼하게 연구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최근 SNS상에서는 최치열 강의 짤도 많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찐(?) 일타 강사 영사처럼요! 최치열 강사의 강의짤을 보고 드라마로 유입된 시청자도 꽤 될 것 같습니다~

     

     

    남행선 술 취하고 주정부르고 있는 귀여운 모습
    출처: tvN 일타스캔들 홈페이지

     

     

    술 취한 모습도 러블리한 남행선입니다:) 전도연 배우님이 연기하는 캐릭터 중에서 오랜만에 술과 함께 있어도 어둡지 않은 역이라서 좋았습니다. 전도연 배우가 연기한 드라마 작품 중에서 '프라하의 연인' 다음으로 '일타스캔들'이 18년 만에 로코라고 하던데, 시간의 흐름이 무색하게도 너무나 찰떡인 모습입니다.

     

    술 취한 다음날 현타 온 남행선 역 전도연
    출처: tvN 일타스캔들 홈페이지

     

     

    술 마신 다음 날 모습이 너무 리얼하지 않나요? ㅎㅎ 술 취했을 때와 깼을 때 모습 차이가 너무 확연해서 재미있었습니다. 취했을 때는 기분 좋아서 몰랐지만, 다음 날 아침이 되면 '내가 왜 그랬을까'하는 현타가 오는 모습이 현실감 있게 다가왔습니다. 

     

     

    남행선(전도연)과 최치열(정경호) 투샷
    출처: tvN 일타스캔들 홈페이지

     

     

    위 현장 사진은 제일 첫 번째 전도연 배우가 확성기 들고 있는 컷 다음에 이어지는 장면인데요. 전도연 배우와 정경호 배우의 시선과 표정이 앞으로 드라마 전개를 보여주는 느낌이 들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전도연 배우가 연기하는 남행선 캐릭터는 정경호 배우가 연기하는 최치열 캐릭터를 이성적으로 접근하기보다는 자신의 소중한 딸에게 꼭 필요한 감사한 존재로 대하는 데 반해, 지난 8화에서도 느껴졌지만 최치열은 '먼저' 이성적인 감정을 자각하게 되는 점에서 말입니다.

     

     

    전도연네 가족들 남행선&#44; 남해이&#44; 남재우
    출처: tvN 일타스캔들 홈페이지

     

     

    '일타 스캔들' 서사에서 빠질 수 없는 구성원입니다. 남행선과 가족, 남해이, 남재우! 남해이 역은 노윤서 배우가 남재우 역은 오의식 배우가 연기하고 있죠. 노윤서 배우는 작년에 데뷔한 신인으로 '일타 스캔들'이 tvN '우리들의 블루스' 이후 두 번째 드라마 작품입니다.(그 외로는 넷플릭스 '20세기 소녀' 영화 한 편 있습니다.) 전작에서와는 다른 공부에 열의가 있는 반장 캐릭터를 똑 부러지게 연기하고 있습니다. 오의식 배우가 연기하고 있는 남재우 역은 극 중 아스퍼거 증후군을 앓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해석으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현실을 보여주는 연기가 인상적입니다.

     

     

    남행선 친구로 나오는 김영주 역 이봉련과 전도연 투샷
    출처: tvN 일타스캔들 홈페이지

     

     

    남행선이 운영하고 있는 '국가대표 반찬가게'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릭터가 이봉련 배우가 연기한 김영주 캐릭터입니다. 이봉련 배우는 어떤 작품 속에 있던 극 분위기에 맞춰서 존재감을 발산하는데요. 주인공의 '친구' 역할이 맞는 말이긴 하지만, 이봉련 배우가 연기했기 때문에 극의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역할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도연 배우와 이봉련 배우의 편안한 친구 분위기를 통해 두 연기자의 내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타스캔들에서 남해이 역으로 출연중인 노윤서
    출처: tvN 일타스캔들 홈페이지

     

     

    남행선 가족 현장 사진에서도 소개했지만, 단톡 현장 사진도 한 장 가지고 왔습니다. 캐릭터가 가진 나이대 역을 꾸밈없이 잘 소화하고 있는 배우인 것 같아서, 다음 출연 작품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노윤서 배우는 2000년생으로 현재 23살이며, 선화예술고등학교 미술과에 거쳐서 이화여대 서양화 전공입니다.(얼마 전 반전 학력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직 데뷔한 지 365일이 되지 않은 배우가 보여준 가능성이 드라마팬을 설레게 만듭니다. 

     

    지금까지는 캐릭터와 작품이 좋았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전도연 배우도 처음부터 연기파 배우가 아닌 청춘스타로 시작한 만큼 연기에 대한 열정이 깊어지기를 바라봅니다.

     

     

    남행선 가족과 최치열 캠핑장에서
    출처: tvN 일타스캔들 홈페이지
    남행선 가족 사이로 들어온 최치열
    출처: tvN 일타스캔들 홈페이지

     

     

    위 두 사진은 캠핑장에서 최치열과 남행선 가족의 모습입니다. 첫 번째 컷에서는 가족 옆에 있긴 하지만 밖에 있던 최치열이 두 번째 컷에서는 가족 안으로 들어와 있는 모습이 앞으로 전개와 관계를 잘 보여주는 사진인 것 같아서 가지고 왔습니다. 일만을 향해서 살아왔던 인물이 '가족'의 품 안으로 들어간다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일타 스캔들'은 16부작으로 절반이 방영되었습니다. 나머지 8부작이 방영되는 기간 동안 많은 시청자들이 '일타 스캔들' 덕분에 행복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